The one thing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흑화 현상 수리]

 

  큰 마음먹고 거금을 들여 마련한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가 어느 날 갑자기 고장 났습니다.

 

  아침까지도 멀쩡하게 사용하다가 불현듯 화면이 새카만 먹통이 되어버린 것이죠.

 

  핸드폰에 충격을 가하거나 어떠한 손상을 줄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았는데도 말이에요.

 

  흑화라 불리는 이 현상은 화면이 까맣게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것 이외에 다른 기능들은 정상 작동합니다. 다만 화면이 보이지 않으니 정확한 위치에 터치를 해서 기능을 작동시킬 수 없을 따름이지요.

 

  스마트폰이 고장 나니 참 난감하더군요. 일단 업무가 되질 않아 일하다 말고 조퇴를 사용하고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 찾아갔습니다.

 

  내비게이션도 사용할 수 없으니 종이 지도를 인쇄해 들고 위치를 찾아가자니 참으로 불편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그래도 삼성전자가 확실히 서비스가 친절하고 사후관리를 잘해줍니다.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흑화 현상은 무상수리랍니다. 액정을 교체해주면서 배터리까지 교체해 주네요. ^.^

 

  비싼 물건이 고장 나서 마음 상했다가 수리를 받고는 금세 기분이 좋아졌어요.

 

  어떤 분들은 고가의 스마트폰만 한 낭비가 없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일상과 업무에서 많은 비중을 스마트폰이 차지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기는 결단코 사치품이 아닙니다.

 

  그만한 값어치를 하고 만족을 주거든요.

 

  이번 스마트폰 고장으로 그 중요성을 한층 더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흑화 현상이 나타난다면 당황하거나 고쳐 보겠다고 쓸데없이 안 되는 노력을 하지 말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