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고기는 역시!! 대패 삼겹살이지~]

 

  단도직입적으로 대패 삼겹살의 장점에 대하여 나열해 보겠습니다.

 

 

 

1. 별도의 해동 시간이 필요가 없다.

 

  장기간 보관을 위해 보통 얼려 놓게 되는 고기는 다시 구워 먹으려면 해동하는데 시간이 소요됩니다.

 

  하지만 냉동 대패삼겹살은 그냥 냉동실에서 꺼내 구우면 끝이니 간편합니다.

 

 

2. 금새 익는다.

 

  두껍게 썰은 고기는 익는데 더뎌 먹는 사람을 기다리다 지치게 합니다. 한참을 굽도 한 점 먹고 나면 다시 구워야 해서 먹는 흐름이 끊겨 버리지요.

 

  반면 대패삼겹살은 불판에서 금방금방 안주가 되어 줍니다.

 

 

 

3. 냉동에 따른 해외 수입 가능으로 저렴하다.

 

  정육점에 가서 대패삼겹살을 달라면 보통 수입산을 꺼내 줄 텐데 확실히 금액에 비해 양이 많습니다.

 

  여기서 주로 가는 정육점에는 네덜란드 산을 가져다 놓더라고요. 국내산이라고 항생제를 안 쓰겠어요, 들판에 풀어 놓고 키우겠어요?

 

 

4. 맛있다!!

 

  제일 중요한 사유인데, 대패 삼겹살은 엄청 맛있습니다. 이건 뭐 설명이 필요 없을 듯...

 

 

  그러하여 요즘에는 대패 삼겹살 홀릭입니다. 고기 사러 가면 따른 거 안사고 대패삼겹살을 골라 오거든요.

 

  12,000원어치만 사도 세명이서 배부르게 먹습니다. 대파 조금 썰고 간장, 식초, 설탕 풀어 만든 파저리와 쌀밥과 같이 먹으면 다른 음식 생각나지 않는 엄청난 음식이 됩니다.

 

 

  맛집 찾는다고 유난 떨 필요 없습니다. 바로 당신의 옆에 최고의 음식이 있기 때문이지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