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어르신들의 무난한 회식 장소, 가평군 설악면 솔고개기와집 식당]

 

  솔고개 기와집 식당은 어르신들의 회식 장소로 무난한 곳이었는데, 식당이 진짜 기와집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멀리서 보면 꼭 전통 한옥 가정집처럼 생겼죠.

 

 

  식당은 상당히 큰 규모로 주차장에 차를 여러 대 세울 수 있습니다. 실내에서 먹을 수도 있고 실외 평상 같은 곳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더군다나 외곽에 위치하고 있어 조용하기 때문에 회식 장소로 적절합니다.

 

 

  여기에 어르신들의 란 칭호를 붙인 까닭은 음식 메뉴 때문인데요, 보신탕, 오리탕, 백숙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당의 첫인상에 보신탕 전문인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여러 명이 모이다 보면 보신탕을 안 드시는 분도 있기에 대중적으로 무난한 녹두 삼계탕을 먹었습니다.

 

 

  기본 찬은 정갈하게 몇 가지로 이루어져 있었고 저는 그중에서도 고추장에 버무린 마늘장아찌가 독특하고 좋더라고요.

 

 

  녹두 삼계탕에는 안에 죽까지 같이 들어있습니다. 닭 뼈만 잘 발라 낸다면 무난하게 후루룩 먹을 수 있어요.

 

 

  메뉴를 보면 알겠지만 다소 높은 가격대는 감안해야 합니다. 장소 제공비라는 것이 있지 않겠습니까. 음식의 맛은 핵심 대표 메뉴인 보신탕을 맛 보아야 정확하게 알겠지만 녹두 삼계탕은 괜찮았습니다.

 

 

  단체로 와서 회식하기에 적절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체크해 놓아야겠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