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고퀄리티 홍보물, 종이 헬리콥터를 만들어 보았다.]

(3D 퍼즐 - 뜯어 만드는 세상)


  우연찮게 홍보물 하나를 공짜로 얻었습니다. 꽤나 괜찮아 보이는 종이 모형 만들기 제품이었는데 남자라면 누구나 관심을 가질 법한 그런 물건이었습니다. 바로 헬리콥터죠.



  캬~ 저 홍보 문구만 안 들어갔어도 레어급 이상으로 보이는데, 가치가 -80% 되었군요. 표지에는 63조각으로 이루어져 있고 난이도는 별 5개에 10세 이상 이용이라고 표시되어있습니다.


  "음. 10세 이상이라니 별거 아니겠군." 하며 찬찬히 내용물을 살펴보았습니다.

 


  제품은 비닐 포장으로 밀봉상태가 깨끗하게 되어있었으며 뒷면에도 홍보문구를 확실하게 넣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조립방법으로는 뜯어내기, 구멍 뚫기, 끼우기, 접기, 맞물리기, 엇끼기입니다. 이거 두뇌개발되겠는데요. ^_^



  조립도를 보면 감이 오겠지만 쉽지만은 않습니다. 만만하게 보고 도전했는데 완성하기까지 3시간이나 걸려버렸으니까요.


  재료의 질이 좋아서 블록처럼 끼워 맞추면 잘 물리지만 한번 엉뚱하게 구부러지면 복구가 어려우니 조립할 때는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뭐... 종이니까 당연하겠죠.


  꽁냥꽁냥 하다가 드디어 완성~

 


  세상에 이런 고퀄리티의 홍보물이라니!! 깜짝 놀랐습니다. 홍보물 하면 주로 볼펜, 수건, 우산 정도 밖에는 생각나지 않는데 이런 멋진 종이 모형 일 줄이야.


  기념으로 만드는 과정을 촬영하고 4분 압축하여 올려놓았으니 천천히 감상해 주세요. ㅋ_ㅋ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