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가래 · 기침 전문 치료제 뮤코펙트 구입

 

  지난 1월 독감에 걸린 이후 지독한 가래와 기침에 계속해서 시달려 왔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낮겠지 하면서 지내다가 벌써 두 달이 지났습니다. 조금 괜찮아지는 것 같다가 근래 번지고 있는 기침 감기에 다시 감염된 듯 증상이 악화 되었습니다.

 

  나오는 가래를 보고는 기관지 확장증이다, 폐렴이다 이제 얼마 못 사는 것인가 등 오만가지 생각이 드는 가운데 우연찮게 TV광고에서 한번 보았던 가래·기침 전문 치료제 뮤코펙트의 광고를 유투브에서 다시 보고 어제 저녁 약국에 가서 구입하여 복용하였습니다.

 

 

 

  가격은 10정에 2,500원, 한 알에 250원으로 전에 한번 복용하였던 광범위 호흡기 질환 치료제 소부날에스와 같았습니다. 시골의 어느 약국에서 뮤코펙트를 팔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구입했던 소부날에스는 20정을 5,000원에 팔았었죠.

 

  가래 기침 전문의 이 뮤코펙트는 일반의약품으로 의사의 처방 없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점액분비장애로 인한 급·만성 호흡기질환으로 기관지염, 부비강염, 건성비염등에 효과가 있고 주성분은 암브록솔염산염으로 되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어제 저녁과 오늘 아침 복용한 뒤에는 가래가 한층 묽어지고 기침의 횟수가 줄어든 것을 확연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부디 이 약 10정을 다 복용하기 전에 만성적인 가래와 기침으로 괴로운 기관지가 치유되기를 희망해 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