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충성! 충성! 충성마트에서 생필품 구입 (국군복지단 마트)]

 

  병역명문가 지인이 있어 함께 영외 군부대 마트로 쌀을 구입하러 갔습니다.

 

  생필품이 매우 저렴하다 하고 또 인근에 군부대가 많이 위치하고 있어 가깝기도 했기 때문이에요. 심지어 하나로마트보다 더 가까이에 있거든요.

 

  여태껏 모르고 있다가 최근에 알게 된 이러한 국군복지단 마트는 군인이나 군인 가족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대상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구입 자격자 확인이 철저함>

 

  일반인들이 물건을 구매할 수는 없지만 자격이 되는 분이 있다면 같이 가면 되지요.

 

  취급하는 품목은 생필품으로 쌀, 주류, 라면 등을 구입해보면 그 저렴함을 실감하실 수 있을 거예요.

 

  전 오늘 쌀을 샀는데 10kg 28,000원짜리 횡성쌀을 20,450원에 구입했지요. 우와~ 무려 7,550원이나 저렴~

 

<시중에서 10kg 쌀 구입하려면 최소 28,000원 이상이다.>

 

  기본적으로 영외 PX 마트가 저렴한 이유는 부가가치세(10%)가 면세되기 때문이라는데 특별하게 할인해서 판매하는 생필품들도 있더라고요.

 

  이곳은 운영시간을 철저하게 준수하므로 점심시간에는 문을 닫고 휴무일이 별도로 정해져 있어 헛걸음을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즉석조리 식품을 사 먹는 군인들로 장사진을 이루는 타이밍이 있어요.

 

<행복으로 가는 길~>

 

  살아가다 보면 생필품 구입에 적잖은 비용이 지출됩니다. 아낄 수 있다면 조금이라도 더 아끼는 것이 살아남기 위한 지혜 아닐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