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휴대폰 선택 약정 할인 제도 꼭 활용하시라 - 휴대폰 요금 20% 할인]
스마트폰 요금 체계를 훑어보신 분이라면 잘 아시겠지만 금액이 상당히 만만치 않습니다.
이동통신 3사의 휴대폰 이용 요금 구조가 똑같은 작금의 시대에 스마트폰을 사용하려면 최소 32,000원 이상의 요금제에 가입해야 하는 것이죠.
그런데 전 지난 2년의 시간 동안 매월 26,000원 정도의 요금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해왔습니다.
이유는 바로 휴대폰 선택 약정 할인 제도에 가입했기 때문인데요, 일정 기간 1~2년 계속 사용하겠다는 계약을 하고 요금의 20%를 할인받는 것입니다.
지급 단말기나 중고 단말기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지원금 대신 추가 요금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것인데 단말기 할부금을 완납하신 분들에게도 적용이 됩니다.
휴대폰 요금약정 할인을 받으려면 반드시 신분증을 들고 지점에 방문해야 하고 단말기 할부금을 완납한 때에도 잘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그냥 요금 그대로 납부하는 경우가 많을 거예요.
물론 약정기간 이내에 해지를 할 경우 위약금이 부과되는 리스크는 있습니다만 웬만해서는 휴대전화 요금제를 바꾸거나 통신사를 바꾸거나 하지 않잖아요.
어느새 계약기간 2년이 지나서 오늘 다시 T월드 지점에 방문하여 선택 약정 할인 제도에 재 가입하고 왔습니다. 기간은 1년이나 2년이나 할인율이 20%로 동일하여 이번에는 1년을 선택하였지요.
제 갤럭시노트 4는 노트 시리즈의 완성판이니까요. ㅋ_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