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요즘 복용하고 있는 영양제 3종 세트]

 

  이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신체적 건강입니다.

 

  자칫 잘못하면 건강에 대하여 소홀해지기 쉬운데 육체가 망가지면 마음이 일어나고 정신 또한 망가지니 매사 건강에 관심을 갖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라고 생각하는 저도 생활하다 보면 소홀해지기는 매한가지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직장 생활하고 돈 벌어야 한다는 압박감에 신체의 밸런스가 쉽사리 무너지는데요, 조금이라도 건강을 챙기고자 요즘 영양제 3종 세트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지난번 직장인 건강검진 결과 상 몇몇 가지에 대하여 주의를 요하라는 메시지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

 

 


 

  그 첫 번째는 시력에 도움이 된다는 CJ제일제당의 아이시안 루테인!!

 

 

  시력을 잃으면 삶의 대부분을 잃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어도 바쁜 업무에 혹사당하는 눈을 챙기기란 쉽지 않은 일입니다.

 

  침침하고 흐릿한 눈을 맑고 선명하게 하고자 하기보다는 노화로 인한 눈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구입한 제품입니다.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더불어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E까지 첨가되어있네요.

 

  이거 먹고 눈이 좋아져야겠어요. >.<

 


 

  두 번째는 한미양행의 한미헤파케어골드!!

 

 

  건강검진 결과 술도 안 마시는데 간 수치가 높다는 충격적인 이야기에 구입하게 된 제품이죠. 주로 스트레스로 지치고 피곤한 간 건강을 위해 복용한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주요성분인 밀크씨슬(엉컹퀴) 추출물은 간 건강에 도움을 주며 지표 성분인 GOT, GPT 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한 홍경천 추출물도 들어있는데요,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준답니다. 여기에 비타민 B1, B2, B6, E까지 첨가해 놓았네요.

 


 

  마지막으로 GNC의 감마리놀렌산 달맞이꽃 종자유 1300!!

 

 

  달맞이꽃 종자유에 대한 이야기는 이미 블로그에서 서술한 바 있는데 보관하거나 먹기 편한 캡슐형이 확연하게 좋습니다.

 

  표방하고 있는 효능으로는 혈액순환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고만 되어 있는데 미세혈관의 이완과 확장에 도움이 되는 호르몬을 함유하고 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이상으로 요즘 복용하고 있는 영양제 3종세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소 비싸긴 하지만 한번 망가져 버리면 복원 안되는 신체를 위하여 약간의 투자가 이루어졌네요. ^ ^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