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조회 수가 제법 나올 법한 유튜브 영상 제작]

 

  열심히 만들어 놓은 영상을 보고 있자면 물론 흐뭇하겠지만 남들도 보고 즐거워한다면 또한 즐거운 일 아니겠습니까?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고 조회 수가 많은 영상을 만들기는 상당히 어려운 일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작정을 하고 리니지2 레볼루션을 열심히 하고 있는 룸메와 같이 영상을 만들어 보았는데요, 은근히 조회 수가 나와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간간이 찍히는 싫어요 나 악플에 가슴 아프기도 하지만 무반응 일 때보다는 훨씬 낫지요.

 

  나름 생각하기에 인기를 끌 만하도록 제작한 짤막한 영상 3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Lineage II Revolution) 리니지2 레볼루션 현질로 장비를 질러보았다

 

 

 

 

  2. (Lineage II Revolution) 리니지2 레볼루션 배경템 만드는 꿀팁

 

 

 

 

  3. (Lineage II Revolution) 리니지2 레볼루션 여캐를 해야만 하는 이유

 

 

 

 

  다소 자극적인 주제라고 생각할 수 있겠는데요, 네이버의 리니지2레볼루션 공식 카페에 링크 글을 올렸더니 조회 수가 팍팍 오르네요. (물론 악플도 팍팍~)

 

  물론 조회 수가 몇십만씩 나오는 영상에는 발끝에도 미치지 못하지만 스스로 만드는 영상에 반응이 있으니 정말 재미가 있더군요. 이래서 많은 사람들이 영상을 제작하고 올리나 봐요.

 

  훌륭한 영상을 창작하는 것도 타고난 재능인 것 같습니다. 다소 서툴더라도 일단 재미가 있으니 취미 삼아 좀 더 만들어봐야겠어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