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신용카드 매출전표 재발급 받는 방법]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자주 사용되는 지출 증빙 자료 중에 하나입니다.

 

 

  카드 사용 승인 내역이 전산화되어 관리되고 있는 마당에 매출전표 종이 쪼가리가 뭔 필요하냐고 반문할 수도 있겠습니다. 보통 개인이 결재하고 받은 카드 매출전표는 휴지통에 버리곤 하잖아요.

 

  하지만 기업이나 법인과 같은 회사에서는 제삼자가 하는 감사의 편의성 등을 위하여 매출전표를 구비한 서류철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잘 챙긴다고 해도 어쩌다가 매출전표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다행히도 신용카드 매출전표는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매출전표를 재발급 받기 위해서는 해당 카드사에 전화를 하여야 합니다. BC카드 라면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상담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죠.

 

 

  보통 1588로 시작하는 콜센터에 전화를 걸면 이것저것 카테고리가 많고 복잡하므로 메모할 수 있는 종이와 카드 정보, 팩스번호 등을 미리 준비해 둡니다.

 

  워낙 많은 분류가 있어 안내 멘트를 들어도 어디로 갈지 모르니, 0번으로 상담사 연결 시도!

 

 

  상담사 연결까지는 거쳐야 하는 단계가 아주 많은데요, 인내심을 가지고 마지막 단계인 신용카드번호 등 인증 정보까지 입력하면 드디어 상담사와 연결이 됩니다.

 

  카드 매출 전표를 요청하면 사용일자, 금액, 등록번호 등을 확인하고 발급해 주는데 발급 방법으로는 우편과 팩스가 있습니다. 팩스로 요청하게 되면 즉시 받아볼 수 있어요.

 

 

  이상 신용카드 매출전표 재발급 받는 방법이었는데요, 무분별한 카드 사용은 패가망신의 지름길임을 염두에 두고 계획성 있는 지출이 되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