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Collections;
public class Character_move : MonoBehaviour {
float move_speed = 0.05f;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GetComponent<Animator>().SetFloat("speed", 0.0f);
/* 평상시 애니메이터의 speed 변수를 0.0으로 유지합니다. */
if (Input.GetKey (KeyCode.RightArrow)) {
transform.Translate(move_speed, 0, 0);
GetComponent<Animator>().SetFloat("speed", 0.2f);
}
/* 오른쪽 화살표를 누르고 있을 때 캐릭터를 오른쪽으로 이동시키고 애니메이터의 speed 변수를 0.2로 만들어 줍니다. */
if (Input.GetKey (KeyCode.LeftArrow)) {
transform.Translate(-move_speed, 0, 0);
GetComponent<Animator>().SetFloat("speed", 0.2f);
}
/* 왼쪽 화살표를 누르고 있을 때 캐릭터를 왼쪽으로 이동시키고 애니메이터의 speed 변수를 0.2로 만들어 줍니다. */
if (Input.GetKeyDown (KeyCode.Space)) {
if (transform.position.y < 1){
GetComponent<Rigidbody2D>().AddForce (transform.up * 5, ForceMode2D.Impulse);
}
/* 이전에 만들었던 점프 구현 코드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