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물에 타먹는 멀티비타민, 비싼 것만 있는 것은 아니었다.]

(SUNLIFE 발포 비타민)


  물에 녹여서 마시는 발포 비타민을 지난번에 약국에서 구입한 적이 있었습니다. 가격이 상당히 비쌌었는데, 그만큼 값어치는 하는 것이라 생각되지만 계속해서 사 먹기에는 부담이 되는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집 근처에 위치한 코스트코는 무척 신비해서 한번 갈 때마다 새로운 물건들을 발견하게 되어 구매 욕구를 폭발 시키곤 합니다. 이번에는 지난번 약국에서 구입한 것보다 저렴하고 양 많은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구입한지 조금 시일이 지나서 13,000원이었던지 얼마였던지 자세히 기억은 안 나지만 이 가격에 80정이면 꽤나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구매하였죠. =.=


  영양분은 눈에 안 보이는 거라 뭐라 딱 잡아서 말하지는 못하겠지만 자취생의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해주는 느낌? 뭐... 플라시보 효과라도 상관없습니다. 혼자 살고 있으니 일단 아프지 말아야 하거든요.



  먼저 하나를 개봉합니다. 멀티비타민 + 미네랄이라니, 벌써부터 마음이 풍성해집니다. 설탕은 첨가가 안되었다고 하네요. 오렌지 맛하고 자몽 맛 2가지가 있었는데 초록색 표지 빛깔의 오렌지 맛을 선택했습니다.



  한 알을 물에 넣으니 기포가 콸콸콸 나면서 녹아드네요. 맛이 나쁘지 않습니다. 설탕 안 들어간 탄산 오렌지 주스의 느낌이랄 까요. 하루 한 알 80일 분량인데 꾸준히 복용해 보아야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