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레덕손 더블액션, 오렌지 맛 발포 비타민 구입

 

  동료 직원에게서 비오라보라는 물에 녹여먹는 멀티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발포정을 얻어먹어 보고는 하나 구입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

 

  땀을 뺀 이후에 마시면 시원하고 몸에 흡수가 잘 될 것 같았거든요.

 

  그런데 동내 약국에 갔더니 동일 제품이 없었습니다. 그냥 나오기 뭐해서 약국에서 추천한 독일 바이엘사의 레덕손 더블액션을 구입하였습니다.

 

 

  복용량은 성인기준 1일에 1정이므로 매일 먹는다면 30일 분량입니다. 비타민 C와 아연이 같이 들어있어 흡수를 도와주는 이중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종이 각을 열어보면 저렇게 2개의 원통막대형 통이 나오고 저안에 은박으로 포장된 발포정이 넣어져 있습니다.

 

  공시하고 있는 효능을 보면 기미 주근깨 등 햇빛·피부병에 의한 색소 침착 완화와 잇몸 출혈, 비출혈(코피) 예방이라고 되어있는데 비타민 C가 활성산소 감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만큼 건강상 다양한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겠습니다.

 

 

  사진과 같이 물에 녹여서 먹는데요, 오렌지향 탄산수를 마시는 것처럼 청량감이 들고 설탕을 함유하고 있지 않음에도 약간 달달한 맛이 느껴집니다.  한 마디로 맛있어서 먹기에 나쁘지 않습니다.

 

  자전거를 타거나 다른 운동 후에 시원한 물에 녹여서 한 잔 마시면 개운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