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달맞이 꽃 종자유

 

  "달맞이 꽃 종자유는 인체의 호르몬 분비에 작용하여 민무늬근육 및 모세혈관을 이완시키고 염증 제거에 탁월하며 세말 기관지가 확장되고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져 인체에 산소공급이 원활해지기 때문에 만병통치약이라 불린다"라는 카더라 통신에 달맞이 꽃 종자유가 무엇인가 궁금해졌습니다.

 

  전국의 논밭두렁이나 산비탈에서 흔히 볼 수 있다는 달맞이꽃은 6.25당시 귀화한 식물이라고 합니다. 기관지 천식이나 당뇨, 고지혈증, 암 등 정말 각종 병에 효과가 있다고 하니 귀한 식물인 것은 확실한 듯합니다. 그래서 확 끌리는 마음에 건강기능 식품으로 만들어 팔고 있는 달맞이 꽃 종자유를 구입하였습니다.

  

<건강기능식품들 중 상당한 고가의 종류에 해당함>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만들고 있지 않아서 수입품으로 구할 수밖에 없기에 구입한 이 미국 GNC의 제품은 달맞이꽃 종자유 100%로 먹기 편하도록 알약 형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연질캡슐 기술이 대단해 보인다.>

 

  오메가3 와는 다르게 생선의 비릿한 향이 없어서 좋더군요. 영양 기능정보에는 딱 한줄 적혀있습니다.

 

  " 감마리놀렌산 -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하루 2회 1캡슐씩 섭취하라고 되어있는데 금새 다 먹어 버릴까봐 하루에 한 개 씩만 먹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효과를 좀 보았습니다. 만성적인 기관지염이 호전되어 몇 달을 달고 다닌 기침 증상이 사라졌고 아스피린을 복용할 때처럼 혈액순환이 잘되는 느낌입니다. 염증에 효능이 있다고 하니 이거 먹고 비염 증세도 호전되었으면 합니다.

 

  여유만 있다면 달맞이꽃을 재배해서 직접 종자유를 생산해 보고 싶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