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적립해 둔 GS&POINT로 YES24에서 도서 구입

 

  보통 차량 주유는 자주 다니는 길 근처의 주유소에서 하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특별한 일이 없을 경우 출근길에 있는 GS칼텍스 셀프주유소를 이용하곤 하는데 주유 때마다 습관처럼 포인트를 적립해 왔습니다.

 

 

<저렇게 생긴 주유소에 가면 포인트 카드를 발급해 준다.>

 

  그러다가 오늘 문득 확인해 보니 15,000원이 넘게 쌓여있었습니다. 낙숫물에 바위가 뚫린다고 아주 조금씩이지만 5년 이상을 모았더니 제법 모였네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기간이 오래된 순으로 차츰 포인트가 소멸되고 있었습니다.

 

  어떻게든 써야겠다고 마음먹고 포인트로 물건을 살 수 있다는 몰을 검색해보니 마음에 썩 드는 물건도 없거니와 가격대도 적당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와중 서적구매 전문 사이트인 YES24에서 포인트로 도서를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며칠 전 특별하게 눈에 띈 서적을 주문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도서 주문에 현금은 들지 않았다.>

 

  직장생활 이후로는 평소 일에 지쳐 책을 많이 읽지 못해왔지만 독서를 좋아하는 편이라 새로운 서적을 고르는 순간은 무척 즐겁습니다. 물건을 받아보기까지 5~6일 정도가 소요된다고 하는데 벌써부터 두근두근 댑니다.

 

  주문한 책은 2015년 03월에 출간된 '숨만 제대로 쉬면 무병장수 문제없다'입니다.

 

<부제가 제목보다 더 어울리는 것 같다. - 호흡의 원리와 이완의 힘>

 

  아직 내용을 보지 못했지만 무척 기대가 됩니다. 체험에서 나온 진리의 이야기는 저를 훅 가게 만들거든요. 완독하면 소감도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