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에보레이 비염 치료기 구매·사용기 (가정용 저출력 광선 의료기기)]

 

  지난번에 거금을 들여 에보레이 비염 치료기를 구입하였는데요, 이후 정성스레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출력 광선(660nm)이 비염에 작용하는 기작을 보면 혈류의 순환을 향상시키고 염증반응을 일어나게 하는 히스타민 물질을 분비하는 세포를 안정시켜 콧물, 코막힘, 재채기, 가려움증 등을 개선한다고 합니다.

 

  얼핏 들어보면 사기 치는 것 같이 뜬구름 잡는 이야기 같은데, 실제로 이비인후과에 가면 치료실에서 적색 광선을 콧속이나 귓속에 대고 있는 치료를 하고 있어 바로 믿음이 가더라고요.

 

<속기 쉬운 나란 사람>

 

  시중 판매되고 있는 몇몇 가지 비염치료기 중에서 에보레이를 선택한 것은 코와 귀 둘 다 치료하는 간편함 때문이었습니다.

 

  비염도 비염이지만 평소 귓속에서 귀지가 과다하게 분비되어 좀 문제가 있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거든요.

 

  이제 꾸준하게 사용하는 일만 남았습니다.

 

  4.4분 모드로 하루에 3번 사용하면 효과를 본다고 하는데요, 저는 출근 전과 퇴근 후 각각 1번씩 하루 2번 사용하고 있어요.

 

<코와 귀를 동시에 치료하자.>

 

  효과는요...

 

  처음에는 잘 모르겠더군요. 병원에서 약을 분사할 때만큼의 뻥 뚫림을 기대했기 때문일까요.

 

  하지만 날이 지나가면서 꽉 막혔던 콧속이 서서히 뚫림을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에는 다시 막힐지라도 회복세가 두두러졌으며 귓속에서도 귀지가 덜 나오는 것 같아요.

 

<다소 비싸다는 생각은 지울 수 없다. 뭐 의료기기니 그러려니...>

  콧속에 염증이 생기는 비염은 언제든지 나타날 수 있는 증상이므로 꾸준한 관리만이 답일듯합니다. 그동안에는 그냥 방치했다면 최근에 비염으로 고통을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식염수 콧속 세척기라든지 비염 관련 상품이 많이 나왔어요.

 

  한때는 물을 코로 들이켜서 하는 씻어내 보고자 하는 시도도 했었는데 오히려 염증이 더 기승을 부리는 것 같더라고요.

 

  이제는 광선 비염치료기를 구매했으니 콧속 염증 관리에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