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수건을 접어 베개로 사용할 때의 장점]

 

  저는 수건을 접거나 둘둘 말아 베개로 사용합니다.

 

  물론 예전에는 원래 그래야 했던 것처럼 아무 생각 없이 기성품으로 만들어진 베개를 사용했었는데요, 여러 가지를 생각한 끝에 수건을 베개로 이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름의 논리를 가지고 시작했는데 이점이 몇 가지 있더라고요.

 

 

 

  1. 신체에 맞게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다.

 

  저는 베개를 상당히 낮게 베는 편이라 수건 1장을 착착 접어 사용하면 되는데, 둘둘 말거나 2장을 이용하면 자유자재로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가의 가누다 베개 저리 가라.)

 

 

  2. 세탁이 용이해 청결성이 보장된다.

 

  전날 베고 잔 수건은 아침 샤워할 때 사용하기 때문에 매일 새 베개를 사용하는 것과 마찬가지예요. 두피에서 떨어진 각질과 각질을 먹는 진드기, 머릿 냄새 등을 걱정할 필요가 없지요. (고가의 라텍스 베개 저리 가라.)

 

 

  3. 이 줄어든다.

 

  웬만한 베개는 그 질량과 부피가 만만치 않습니다. 짐을 줄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축소해야 할 관문 중에 하난데요, 수건을 베개로 사용하므로써 한층 더 미니멀리스트의 삶에 다가갈 수 있게 됩니다.

 

 

 

  수건을 베고 자면 행여나 불편해서 잠을 잘 자지 못하는 건 아닐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시도해 보면 내 몸에 맞는 높이를 찾아가기 때문에 오히려 더 편할 수가 있어요.

 

 

  전 바닥에 등만 대면 20초 안에 숙면이거든요. 매사 피곤해서 그런가... ^_^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