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대나무 숯 건강베개

 

  목뼈를 C자 형으로 만들어 편안한 잠자리와 바른 체형을 만들어 주고, 어깨 결림 및 거북목 치료에 탁월하다는 인증된 인체공학 설계의 베개는 아니지만 생김새가 비슷한 베개를 하나 얻었습니다.



  제조 지역은 대나무로 유명한 담양입니다. 재질은 대나무와 플라스틱이라 딱딱한 감이 있지만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시원하게 베고 잘 수 있습니다. 저는 여기에 수건을 덮어 약간 푹신하게 만들어 놓고 사용하는데 이제 한 보름정도 된 것 같군요.



  뒷부분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고,



  베개 안쪽은 무언가를 넣을 수 있도록 만들어졌는데, 기본적으로는 부직포 안에 대나무 숯을 넣어 향이 나는 물건이 들어있었습니다. 여기에 다른 향이 나는 것을 넣으면 독특한 베개가 될 것 같습니다. (혹시나 돈을 넣어두면 돈 베개가 되어 벼락부자가 될 수 있을까요. ㅋㅋ)


  베개는 너무 높은 것을 베고 자면 목, 얼굴 근육 등에 무리가 되고, 사용하지 않고 자면 신체 구조 상 불편한 자세가 되어 편안하게 잠을 잘 수가 없기에 적당한 높이와 재질의 베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25,000원이라는 거금을 투자해서 샀으니 꼭 사용하라는 권유에 계속해서 사용해오고 있습니다만, 재질이 약간만 말랑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