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늘어나는 뱃살, 밥 대신 닥터유 에너지바를 먹어볼까 (Dr. you)]

 

  작년 여름. 하루 한 끼 먹는다는 자취생인 저에게 닥터유 에너지바를 사 주셨던 분이 계셨습니다.

 

 

  지금은 점심 저녁으로 하루 두 끼를 먹고 있지만 하루 한 끼를 꽤나 오랫동안 실천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같이 저녁을 먹어야 하는 환경에 처해져서 먹기 시작한 두 낀데 먹다 보니 또 두 끼에 적응이 됩니다.

 

  그런데말입니다. 뱃살이 들어가지 않아요. ㅠ.ㅠ

 

 

  워낙 장시간 근무를 앉아서 하다 보니 활동량이 턱없이 부족한 상황에 밥까지 많이 먹으면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하게 될 것 같습니다.

 

  물론 맛있는 치킨 안주에 맥주를 곁들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뱃살을 줄이고 싶어요.

 

 

 닥터유 에너지바의 경우에는 영양을 강조하는 특징 탓인지 일반 초코바에 비하면 맛이 덜한 것이 사실입니다. 포도, 크렌벨리 등이 섞여있어서 약간 새콤한 맛이 입맛에 맞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영양 성분표를 보면 특이한 것이 비타민을 비롯한 철분, 아연, 칼슘 등이 들었다는 점입니다. 한국인의 식습관에 맞는 영양 밸런스를 추구하는 건강과자라는데... 과연...

 

  유통기간은 1년으로 꾀 긴 편이라 비상식량 삼아 보관하기는 좋습니다.

 

 

  뭐, 그냥 이것저것 넣고 고추장에 밥 비벼 먹는 것이 제일 맛있는 지금으로는 뱃살 빼겠다고 쓰잘데기 없이 돈 쓰는 것보다 그냥 먹는 밥 량을 줄이는 것이 현명하겠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