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VB Program - 액티브 멀티팩 <건강기능식품>

 

  육체를 가지고 있는 사람인지라 몸을 구성하기 위하여 단백질도 합성해야 하고, 에너지도 발생시켜야 하니 우리 몸은 필수적으로 열량을 섭취하여야 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몸을 가지고 살아가면서 이러한 기본적인 현실을 마음 속 깊이 인정하기 시작하기까지는 태어나서 20년이란 세월이 지나서 인 것 같습니다.


  음식의 풍미를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무엇을 먹더라도 무슨 물질로 이루어져 있고 신체에 어떠한 작용을 하는 것일까 하는 생각을 간간히 하고 있는 요즘, 집에서 굉장히 귀하다는 건강기능식품을 얻었습니다.


  돈을 벌려면 몸이라도 건강해야 한다고 챙겨주던 이 물건은 아모레퍼시픽사의 액티브멀티팩. 돈 버는 노예로 전락한 것 같아 살짝 마음이 아프지만 일단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무려 시가 55,000원의 고가 멀티 영양제인데 30포가 들어있으니 한 포 당 1,840원입니다. 이걸 먹느니 차라리 김밥을 사 먹겠다는 마음이 들었지만 일단 얻었으니까 감사하게 먹어야 겠죠.



  남들은 미용을 위해서 먹는다지만 저는 생존 차원에서 접하게 되네요. 평소 균형잡힌 영양 섭취가 모자라니 이것으로라도 보충해야 하겠다는 생각입니다. 값비싼 것이니 만큼 권장 메뉴얼에 따라 하루 한포씩 먹기보다는 3~4일에 한포로 아껴 먹기로 했습니다.



  뜯어보니 4알이 들어있네요.


  우리 몸은 약 100조개의 세포로 구성되어있으며 모든 세포는 필수 영양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이것을 먹음으로써 생리 활성 기능 저하를 방지하여 정상적인 건강 생활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훅 가는 멘트 입니다. 이것을 먹지 않으면 모든 세포들은 급속하게 노화 현상을 거치면서 영양과 특유의 활력을 잃어버리고 점차 생명력을 잃어갈 것만 같죠.


  일단 건강이 첫째라는 생각에는 동의 하므로 엄청난 효과를 기대하면서 먹어보겠습니다. 물론 다 먹고나서 다시 구매할지는 미지수. (혹시 벼락부자가 된다면야 매일이라도 먹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