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일반 샤워 헤드를 절수형 샤워 헤드로 바꿔보았습니다.]

 

  일단 구입한 절수형 샤워 헤드의 가격은 9,000원!

 

  절수와 수압 상승이라는 2마리의 토끼를 한꺼번에 잡을 수 있다는 절수형 샤워헤드를 구입하였습니다.

 

 

 

  현재 숙소의 물이 나오는 구조를 보면 심정 모터로 지하수의 물을 끌어올려 자그마한 물탱크에 저장해 놓고 물을 쓸 때 가압 모터로 밀어주는 형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물탱크의 위치가 숙소에 비하여 낮은 곳에 있기 때문에 가압 모터로 밀어준다고 한들 그 수압이 힘없는 모깃소리 마냥 약합니다.

 

  사워기를 거꾸로 들면 샤워기 헤드 표면에 물의 장막이 생기는 안습함이 압권이죠.

 

 

  수압 상승의 헤드를 쓴다 한들 무슨 소용이 있겠냐면서도 절수형이란 말에 교체를 실시했습니다. (그 무엇보다도 물 부족 사태는 매우 무섭기 때문이에요.)

 

  Daros의 제품이었는데 가성비 매우 우수한 걸로 주세요 했더니, 요걸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자연친화적인 스톤 필터를 통해 아토피 치료 및 수질 개선 효과를 느껴보라네요. ㅋㅋ

 

 

  그간 쓰던 샤워기는 얼마나 오랫동안 헤드 교체를 안 했는지 꽉 부착되어 분리하는데 도구를 사용해야 할 정도였어요.

 

  샤워기 헤드 제품에 새 고무 바킹이 달려있긴 하지만 교체하고도 한 방울씩 연결부위에 떨어지는 물방울은 테프론 테이프를 감아서 잡아 주었습니다.

 

 

 

  중요한 것은 사용 후기겠죠?

 

  체감적으로 확 느껴질 정도로 수압이 올라갔습니다. 이젠 거꾸로 샤워기를 들어도 물이 올라와요.

 

  또한 물이 분산돼서 퍼져 나오기 때문인지 샤워할 때 몸에 넓게 퍼지는 물에 이전보다도 더  시원하게 나오는 느낌도 들고요. 샤워하는 맛이 나요.

 

  9,000원의 절수형 샤워기 헤드로 이렇게나 생활 편의성을 향상시키다니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