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없는 물건이 없는 만물상, 양평DC마트]


  양평DC마트를 소개합니다.

  이유인 즉슨 어쩌다 보니 양평에서 제일 많이 방문하는 곳인데 없는 물건이 없는 신기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생활용품, 가전용품, 애견용품, 자동차용품, 전기재료, 공구, 문구, 완구, 주방용품, 화장품, 농업용품 등등등 그 다양한 품목에 정말로 깜짝 놀란다니까요.


  더군다나 없는 물건은 구해주기도 하시고 제품에 하자가 있으면 AS나 교환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고마운 마트입니다. 



  한편에는 식자재도 파는데요, 차량 주차는 공간이 작아 불편할 수 있음을 감안해야 합니다.



  오래전에 본 물건, 생각지도 못한 물건, 추억 속에 있던 물건들을 보고 있자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가버리는 것 같아요.



  이곳의 물건들의 특징을 꼽자면 저렴하다입니다. 그렇다고 물건이 좋지 않다는 건 아니에요. 우리도 대부분의 물건을 이곳에서 구입하고 있는 이유지요.



  다만 무언가를 찾기 위해서는 한참을 돌아다니며 살펴 보아야 한다는 거~



  밥 먹는 탁자(교자상)을 구입하려고 가구 할인점에 들러 가격을 알아보니 120,000원 불러서 깜놀하고 도망치듯 나왔는데, 여기서는 그럴싸한 4인용 다용도상이 23,000원이네요.


  하지만 다리가 접히지 않는 튼튼하고 저렴한 상이 필요했기에 그런 물건이 있는지 좀 구해달라고 부탁했어요. 과연 구해주실지... ㅎㅎ 



  그 외 이번 방문에는 급하게 필요한 물건들을 구해왔는데요, 막붓, 롤라, 본드, 순간접착제, 실리콘 등이었지요.


  인근에 손쉽게 물건을 구할 수 있는 이런 만물상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