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봉고 III 일반덤프 후방 램프 수리 및 정기 검사 실시]


  두둥~ 드디어 올 것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바로 자동차 정기 검사 안내서!



  산악에서 덤프 작업질 하다 보면 차량에 쉽사리 손상이 가기 마련인데요, 이번에 검사받아야 할 봉고 III 일반덤프는 후방 미등 램프가 고장나 있고 운전석 쪽 문잠김 현상이 문제였습니다.



  자동차 검사를 통과하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램프 수리가 필요한 상황이었죠.



  항상 새로운 지역에서 첫 거래 업체를 뚫기란 어색하고 데면데면한 감이 있어서 스트레스입니다. 성격 상 일단 한번 가면 단골이 되어 버리기 때문에 네이버 지도를 켜놓고 어디로 가서 자동차 수리를 해야 하나 신중하게 고민했습니다.


  봉고 III가 기아 제품이고 마침 양평에 기아자동차 가맹점 오토큐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기에 오토큐 양평점으로 차를 몰았습니다. 가맹점인 만큼 구비된 부품이 있어 빨리 수리가 될 거라 생각했기 때문이지요.



  세련된 건물에 깨끗한 공간 때문인지 오토큐 양평점에는 수리받으러 온 차량들이 많았어요.



  상담 결과 문 잠김 현장은 문짝을 뜯는 작업으로 3시간 이상이 소요된다 하여 나중에 수리하기로 하고 후방 램프를 고쳐달라 했습니다. 뭐 전구라든지 플라스틱 조각을 교체할 줄 알았는데 아예 통으로 갈아버리더라고요. ㅋ



  수리 금액은 62,000원.


  그리고 나서 정기 검사를 받으러 검사소를 향했고 다행히 적합으로 검사를 통과했어요. 별다른 이상 없이 큰돈 들이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부디 차량 조심히 몰아주세요. ^_^~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