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어지간한 보약보다 믿음직스러운 정관장 홍삼 달임액 양삼 20지]


  지난 설 연휴 몸살감기에 장염까지 걸려 골골한 상태로 집에 간 적이 있었죠. 어찌어찌 잘 치유되어서 지금은 그럭저럭 살아가고 있습니다만 그 뒤로 부모님께서 걱정을 많이 하시더군요.


  더군다나 최근 주변에서 제 나이 또래의 사람들이 심장마비로 죽거나 폐암이 말기 판정을 받은 심각한 상황에 처해 있는 모습들을 보시고 안타까워하시더니 갑자기 턱하고 정관장의 홍삼 달임액 양삼 20지를 사주셨습니다.



  알려달라는 구입 금액은 직접적으로 안 알려주셨습니다만 백화점에서 20만 원에 상당하여 판매되고 있는 고가의 상품입니다. 집에서 갑자기 부쩍 건강을 챙기라 하니 어째 부담스럽습니다만 이왕 산거 열심히 복용해서 효과는 봐야겠죠.


  아침저녁으로 공복에 1봉씩 복용하고 있는데 맛이 은은하니 괜찮습니다. 가격으로 보나 효과로 보나 어지간한 보약보다는 낳을 거라는 이야기에 공감은 가더군요.


  가격을 알고 난 뒤로는 마지막 한 방울까지 꾹꾹 눌러 짜 먹게 되네요. 기본적으로는 제가 연세 드신 부모님께 사드려야 되겠지만은 현재까지는 부모님께서 더 여유 있으시니까 이번만큼은 염치 불고하고 감사하게 잘 먹어야겠습니다. ㅋ_ㅋ 



  포장 안에는 정품 증서도 들어있습니다. 엄청나게 고급스러운 느낌인데요, 정관장에서 계약재배 시스템을 통해 철저한 관리를 거친 6년근 고려삼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홍삼 달임액은 홍삼과 물 이외에 어떤 것도 사용하지 않은 순수 100% 홍삼제품으로 섭취하기 편리하게 팩으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양삼 20지는 까다로운 선별 기준을 통과한 상위 10% 수준의 우수한 홍삼으로 체형이 곧고 내부 조직이 치밀하여 일반 홍삼보다 성분은 물론 맛과 향이 매우 뛰어나다고 합니다.


  또한 홍삼 한 뿌리의 중량이 19g~27g인 대편급 홍삼으로 중국 등 해외에서도 선호되는 매우 귀한 홍삼이랍니다.


  어쩐지 집에서 자잘한 삼을 구입해서 내린 홍삼액과는 그 맛이 매우 다르더라고요.



  청정지역의 깨끗한 물에 여과와 역삼투압 공정까지 거친 순수한 물만을 사용하였다니 설명으로 보면 아주 고급 중에 고급입니다. - 0 -



  크윽 ㅡ.ㅜ 믿고 감사하게 먹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