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대세라는 오뚜기 진짬뽕 라면을 먹어보았다]


  극악무도했던 장염도 어느덧 진정세로 접어들고 해서 지난번 집에 갔을 때 구입하여온 진짬뽕라면을 개봉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짬뽕을 무척 좋아하는데, 진한 해물맛 짬뽕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이야기만 듣다가 드디어 맛보게 되는군요.


  짬뽕은 그 얼큰하고 시원함 때문에 자주 생각나는 음식인데요, 스트레스 해소에 상당히 도움이 되는 듯해서 즐겨 찾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지역마다 있을 법한 유명한 짬뽕집이 이곳 영암에는 없다고 하니, 오뚜기 진짬뽕으로 그 아쉬움을 달래야겠습니다.



  일반 라면과 눈에 띄는 차이점은 굵은 면발과 액상으로 된 스프에 있군요. 고추장 비스름한 스프가 바로 맛의 비결인듯하네요.



  강력한 화력으로 아주 바글바글 끓였습니다. 설 익혀 먹다가 장염이라도 재발하면 안 되니까요.



  확실히 일반 라면 보다 더 깊은 국물 맛이 우러나는군요. 장 건강을 생각해서 기름진 면류를 자주 먹지 못하겠지만 그 맛에 있어서 만큼은 상당히 매력적임이 확실하네요.


  가격은 일반 라면에 비해 살짝 비싸기는 한데 아주 가끔씩 먹으니까 이왕이면 맛있는 것을 먹자는 쪽으로 마음이 쏠렸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