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곡성 최고의 맛집, 금생춘 짬뽕


  이미 유명한 맛집으로 널리 알려진 금생춘은 남원에 위치해 있습니다. 하지만 곡성에서 무척 가깝기 때문에 곡성 분들이 많이들 찾으시는 곡성 최고의 맛집이라 불리죠.

 

  짜장면도 무척 맛있지만 손님의 70%는 짬뽕을 주문한다고 할 정도로 짬뽕 맛이 대단합니다. 그동안 이쪽 지역에서 맛있게 한다는 짬뽕집을 많이 찾으러 다녔었는데요, 저는 그중 가장 좋았습니다.

 


  대부분의 맛집은 그렇듯이 점심시간에는 사람들이 엄청 많이 몰려오기 때문에 일찍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11시 조금 넘어서 가면 한적하답니다.


 

  주차장은 그리 넓지 않아 금새 자리가 없어집니다.



  늦게 가면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먹어야 하는데 최근에 만들어 놓은듯한 대기자를 위한 장소가 눈에 띄네요. 여기가 바로 식당의 입구입니다.


 

  보기만 해도 침이 꿀꺽 넘어가는데요, 포근하게 입안에서 착 감기는 국물 맛이 일품입니다. 어떻게 하면 이런 국물을 우려낼까요. 면은 기계로 뽑은 면인데 시간이 지나면 살짝 퍼지면서 국물이 배어 들어 정말 맛있게 됩니다.


  가격은 6,000원으로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국물 맛 덕택에 짬뽕밥도 아주 인기입니다.


  오늘 2번째로 찾아갔는데 더 좋아하게 되었어요. 곡성에 갈 때면 매번 찾게 될 것 같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