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전화요금 부담을 줄여주는 수익형 어플 사용]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중에 잠금 화면을 풀면서 광고를 시청하거나 홍보로 나온 앱 등을 설치 하면 수익금을 적립해주는 앱이 있습니다.

 

  여러 가지 앱들 중 현재 애드라떼, 캐시슬라이드 및 오베이를 설치하여 이용 중인데, 잠금 화면 해제를 기준으로 보면 경험상 하루 한 어플 당 30원정도, 홍보 어플을 설치하거나 라떼 게임을 같이 하면 평균 하루 170원 정도 모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스마트폰 최저 요금을 사용하기 때문에 현재 데이타 양을 고려하여 홍보 어플 설치는 자재하고 있습니다만, 그래도 2달에 5,000원 정도의 금액이 모아집니다.

 

  어플 마다 일정금액이 되면 출금도 가능하지만 출금 가능 금액까지 기다리기가 정말 지루하고 자금회전을 생각해서 5,500원이 모이면 휴대전화 요금을 할인 받습니다. 5,000원 할인권인데 부가세 포함해서 5,500원이 차감되는군요. 전화요금은 통장에서 빠져나가는 금액이니 요금을 차감 받으면 현금이 들어오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

 

  간혹 유의하여야 할 광고들이 있는데 보험 또는 신용카드 가입을 유도한다던가, 인증 등 어디에 사용할지 모르는 개인정보를 가져가려는 것들은 큰 금액을 준다고 해도 무시하는 것이 좋겠죠. 또한 깔끔한 스마트폰을 위해서라도 설치한 어플은 적립과 동시에 삭제하며 사용한다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