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슬로트 발전소의 마그토늄 농사로 돈 벌기 -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에서 골드를 모으는 기본은 농사라 불리는 노가다가 아닐까 합니다. 시대별로 노가다의 대상이 바뀌어 왔지만 던전을 빠르게 돌면서 재료템을 모아가는 본질에는 변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영혼의 결정 노가다 시절부터 대규모 패치 이후 시세 변동에 따라 여러 가지 재료템을 모아서 팔곤 했었습니다. 특히나 많이도 모았고 짭짤했던 것은 돌연변이 딸기, 석상, 쓸모 있는 부품 정도였다고 회상해 봅니다.

 

  하메룬이랑 서부선 탈환을 정말 많이 돌았네요. 하지만 어느덧 세월이 많이 흘러 지금의 대세는 슬로트 발전소의 마그토늄 인 듯합니다.

 

<8,000골드 대를 유지하고 있는 고가의 물건 마그토늄>

 

  노가다는 매우 피곤한 작업이기 때문에 던전이 얼마나 돌기 쉬우냐에 그 성패가 달려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3층으로 구성된 슬로트 발전소 중 1층이 이 조건에 어느 정도 부합되고 있습니다. 스핏파이어나 메카닉 중 한명이 나와서 도와주기에 솔플도 외롭지도 않지요. ㅎ_ㅎ

  

<스페셜 던전이지만 난이도는 그닥>

 

<지루하더라도 1층만 돈다.>

 

  슬로트 발전소 1층에서 오른쪽 상단 방과 왼쪽 하단 방, 두 곳에서 붉은 색의 광석 슬라임을 잡을 때 마그토늄이 나옵니다.

 

 

<많이 내놔랏!>

 

 

<우왕 ㅋ>

 

  스페셜 던전이어서 그런지 85렙 교환가능 유니크도 처음으로 득해 보았습니다. 1층 보스를 잡았는데 나오더군요.

 

 

<하지만 시세는 저렴>

  이제는 슬로트 발전소만 가야겠습니다. 슬로트 발전소 앤 파이터 !!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