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 추천]

 

- Written by 하루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O (민감 및 일반 피부용)


  제 욕실에도 그리고 연예인의 욕실에도 간간이 보이는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입니다.

 

 

  클렌징 오일, 클렌징 밀크 등 1차 클렌저 중에 떨어지면 마음 불안한 저한테는 필수 제품이 되었죠.


  이번 올리브영 할인 기간에 구매해 둔 500ml 대용량 세트입니다.


  휴대용으로 이용하지 않을 거라면 대용량 세트가 가성비가 훌륭하기도 하고, 아무래도 워터 타입이다 보니 헤프게 닳는 것도 대용량을 선호하는 이유입니다.

 

 

  1차로 화장솜을 이용해 닦아 내 주시고 2차로 폼 클렌저를 사용해 주시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여기서 화장솜의 선별 또한 중요한 부분인데 그 부분은 나중에 또 글을 적도록 하지요.


  피부가 너무 얇아서 늘 홍조를 띠고 있는 극 민감성 제 피부엔 지금껏 써 본 여느 클렌징 워터보다 자극감이 적었습니다. 그리고 사용한 후에 촉촉합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


  저는 각질은 많이 일어나는 피부인데 피부가 얇다 보니 따로 각질 제거제를 쓰지 못합니다. 그런데 매일 이 제품으로 화장솜을 사용해 닦아내다 보니 어느 정도 각질이 정돈이 되더라는 점입니다.


  1차, 2차로 클렌징을 하면서 피부에 항상 자극이 가 얼굴이 더 벌게 지곤 했는데 확실히 이 제품을 사용한 후로는 클렌징에 대한 걱정이 조금은 덜어졌습니다.

 

  워낙에 유명한 제품이라 많이들 알고 계시고 또 피부제품은 늘 케이스 바이 케이스 인지라. .  더 이상의 글은 의미가 없다 판단되어 이만. .ㅎㅎ


  혹시라도 워터 타입 클렌저 중에 더 순하고 괜찮은 제품이 있으면 알려주셔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