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지방자치단체(지자체) 홈페이지로 무료 구인구직 공고를 내어보자]

 

  일자리가 없다 하고 온갖 매스컴이 난리 블루스를 쳐도 외딴 지역에서는 단순한 아르바이트 한 사람 구하기 힘듭니다.

 

  뭐.. 거리도 멀고 여건도 좋지 않고 등등 다 인정하는 상황이기에 어쩔 수 없지요.

 

 

  그래서 사람이 없는 지역에서는 일할 사람을 구할 때 아는 사람을 통해 알음알음 구하는 것이 보통입니다.

 

  그마저도 여의치 않을 때는 구인 게시를 하여야 하는데요, 무료로 구인구직 공고를 게시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지방자치단체 홈페이지의 게시판이에요.

 

 

  각 지방자치단체 별로 홈페이지의 구축 상황에 따라 약간씩 다르긴 하겠지만 이곳 양평군에서는 공공아이핀이나 휴대폰 인증으로 본인 확인만 거치면 누구라도 실명으로 구인구직 게시판에 글을 올릴 수가 있습니다.

 

 

   게시판에는 매일매일 상당히 많은 양의 글들이 올라오고 있으며 조회 수도 제법 됩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는 이야기지요.

 

 

  물론 엄청나게 광고를 때려대는 알바몬이나 알바천국에 비할 바는 아니겠지만 비상업적 용도로 사용되는 지자체의 홈페이지인 만큼 왠지 클린한 이미지의 느낌이 들어요.

 

  첨부파일도 들어가 참고 자료 등도 올릴 수 있으니 정갈하게 글을 작성하고 기다려 봅니다.

 

 

 글 작성자는 게시글 삭제도 바로 가능하니 목적을 달성하면 깨끗한 게시판을 위하여 글을 삭제해 줘야겠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