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인산가 자죽염 복용 후기]

 

- Written by 하루

 

  오늘은 소금으로 유명한 인산가 자죽염에 대해 간단히 전하려고 합니다.

 

  올해 한 살을 더 먹고 미세먼지에 미친 듯이 휘둘리면서 여름 문턱에 오고 보니. . 몸이 아주 엉망진창. . ㅜㅜ

 


  지인분으로부터 자죽염 칭찬을 자자하게 들은 바 또 이 가벼운 팔랑귀가 발동을 해서. .

 

  한 매체를 통해서 인산가 자죽염의 실체가 드러났다고 하던데. . 뭐 일부에서는 음모라는 이야기도 있고 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그다지 신경 쓰진 않습니다.

 

 

  고체와 가루 타입이 있는데 저는 가루를 선택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아주 고운 가루 형태입니다.  물에 녹이시면 금방 잘 녹아요. .  스푼이 함께 동봉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 드실 때 소량씩 물에 타서 드시길 권하는데. .

 

  되도록 많은 양의 물에 타지 마시고. . 한 모금 정도의 물에 소량 타셔서 입안에 머금고 계시다 삼키시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왜냐하면. . 저 처음에 물 한 컵에 타서 마시다가 토할 뻔. .

 

  달걀 썩은 냄새 깜짝 놀라십니다~

 

  그리고 입에 머금고 계시다 넘기시는 게 잇몸 건강에도 좋고 침과 섞이게 됐을 때 효과가 배가가 된다고 들었습니다.

 

 

 

 

  꾸준히 약 반 정도 복용해 본 결과. .

 

  저는 그만 먹기로 결정했습니다. ㅜㅜ

 

  효능 효과는 일단 제쳐두고 개인적으로 살이 너무 쪄서. . 이상하게 저는 이거 먹으면서 입맛이 당기더라고요. . 어흑

 


  그리고 또 하나는. . 각종 미네랄이 풍부해 삼투압 효과로 혈압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들었는데. . 저희 집안 내력으로 고혈압이 있어서 제가 혈압이 높거든요. .

 

  은근히 걱정되는 부분이더라고요. 아무래도 소금이 혈압에 안 좋다는 설에 익숙하니까요. 그런데 효과는 사람마다 다른 법이니까. . 주변에 건강 회복 도움받으시는 분들 많습니다.

 

  자죽염 효과 간략하게 남깁니다.


  - 항균 및 살균

  - 소염 효과

  - 독소 배출

  - 세포 재생

  - 숙변 제거

  - 체질 개선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